또라이들의 시대
    저자
    알렉사 클레이, 키라 마야 필립스, 최규민
    출판일
    2016-03-28
    ISBN
    9788901206271
    페이지
    280
    판매가
    13,500원 15,000원 -10%
해적, 해커, 갱스터, 전략가, 사회 운동가…… 목숨 걸고 일하는 지하 세계 기업가들과 아웃사이더 혁명가들에게 배우는 창조적이고 파괴적인 5가지 성공의 기술 다보스포럼 선정 최고의 비즈니스북 〈텔레그래프〉 선정 꼭 읽어야 할 최고의 비즈니스북 〈허핑턴 포스트〉 선정 꼭 읽어야 할 책 15 〈테크 리퍼블릭〉 선정 리더들이 읽어야 할 책 8 해적, 해커, 갱스터 등 목숨 걸고 일하는 지하 세계 기업가들이 세상에 없던 창조적이고 파괴적인 방식으로 이뤄낸 성공을 집중 분석한 책. 저자 두 명은 이 책을 위해 5000여 건의 사례를 수집했고, 미국, 영국은 물론 중국, 인도, 브라질, 케냐, 소말리아 등 세계 곳곳을 다녔다.

그중에서 가장 특별한 주인공 30명이 책에 담겨 있다.

단돈 100만 원 제작비로 50억 원을 번 영화 제작자의 창의적인 꼼수, 짝퉁 이베이를 오픈한 지 100일 만에 진짜 이베이에 500억 원에 팔아넘긴 독일 삼형제, 판매도 불법이고 사겠다는 사람도 없는 낙타유 사업을 성공시킨 미국 명문 MBA 졸업생 등 이 책에는 어려운 조건 속에서도 사업을 키우고, 운영하며 세계로 확산시킨 사람들이 등장한다.

그리고 우리가 현실에서 적용할 수 있는 그들만의 성공 기술 5가지를 자세하게 풀어 놓았다.

지금 전 세계가 주목하는 마크 저커버그(페이스북), 제프 베저스(아마존)·일론 머스크(테슬라)·브라이언 체스키(에어비앤비)·트래비스 캘러닉(우버) 등은 한때 세상 사람들로부터 또라이 취급을 받은 사람들이었다는 것을 생각해보라. 이 책은 기존 제도와 관습, 직종에 얽매이지 않고 당당하게 자신을 드러내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과감하게 실행하는 사람만이 크게 성공하는 세상이 왔음을 증명하고 있다.

스스로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할 만큼 미친 사람만이 실제로 세상을 바꾼다는 애플 광고 문구처럼 이 책에 등장하는 또라이들은 자신에 대한 굳은 믿음과 영리하고 기발한 방법으로 꿈을 실현해 간다.

이 책에 등장하는 창조적 또라이들이 당신에게 큰 힘과 용기를 줄 것이다.

다보스 포럼과 주요 언론, 그리고 최근 《오리지널스》로 주목 받고 있는 와튼 스쿨의 애덤 그랜트가 극찬한 책이다.

* ▶ 하루 만에 100만 뷰를 기록한 화제의 페이스북 포스팅 보러 가기 클릭!